질의응답
[RE] 개인자료실 파일 이관 여부
문의주신 사항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.
1. 개인자료실 수업 자료 이관 여부
- 개인자료실의 수업 자료는 이관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 교수님께서 개인적으로 백업하셔야 합니다.
다른 자료 목록의 이관 여부도 확인하실 수 있도록 관련 문서 첨부하였습니다.
2. 데이터 이관 완료 시기
- 9월 23일까지 이관을 완료할 예정입니다.
공지사항의 '2022학년도 2학기 LMS(e-캠퍼스) 운영 안내' 공지글의 추진일정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.
3. 이관된 자료의 확인 방법
- 현 시스템(lms.scnu.ac.kr)에 로그인하시면 좌측 메뉴가 내 페이지, 정규 강좌, 비교과 강좌 등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.
이 사이에 '구 e-캠퍼스 강좌(명칭 미확정)'와 같은 형태로 메뉴가 추가될 예정이며 현재 정규 강좌 메뉴에서 강좌 목록에서 학기를 선택하여 해당 강좌에 접속하는 것과 유사한 형태로 이동이 가능합니다.
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, 061-750-30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수고 많으십니다.
구 이캠퍼스 개인자료실에 수업 자료가 많이 탑재되어 있습니다.
이 자료들은 특정 시기에 이관 예정인가요, 아니면 교수자가 다시 탑재해야 되는 건가요?
이관될 예정이라면 그 완료 시기는 언제쯤일까요?
(이관이 완료된 것이라면 어디에서 볼 수 있는 것인가요?)
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